브랜드 및 플랫폼

브랜드 및 플랫폼

  • 강의하는 아이들
  • 플립수학
  • 오투스쿨
  • 스터디-큐

강의하는 아이들

수 많은 수험생과 교육특구에서 검증받은 대한민국 대표 수학 브랜드

전세계적인 열풍으로 국내에는 KBS 등 공중파를 통해 ‘거꾸로 교실’로 소개된 바 있었던 ‘플립러닝’ 학습방식과 유태인의 오랜 학습방식인 ‘하브루타’를 토대로 한 ‘강의하는 아이들’은 기존의 선생님 위주의 일방적인 진도식 위주의 학습을 배제하고 학생이 학습의 주체가 되어 실질적인 ‘자기주도’ 학습을 구현합니다.

당사의 15년간 축적된 방대한 양의 콘텐츠와 시스템 그리고 교육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집결되어 탄생된 ‘강의하는 아이들’은 교육업계와 전문가를 통해 검증을 완료했으며 계속해서 놀라운 결과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의하는 아이들’은 교육부가 발표한 <제2차 수학교육 종합계획>의 주요골자인 ‘학생 참여 중심, 과정 중심의 수학교육’ 등 앞으로 교육이 나아갈 방향과도 부합하며 교육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강의하는 아이들 사이트 바로가기

플립수학

수학에 자신감이 생기는 미래형 수학 교습소

플립수학은 수학을 성공시키는 1% 학습방법론을 소규모 교습소에 맞게 최적화하여 공급합니다. 기존의 소규모 교습소에서 불가능한 1:1 맞춤학습 및 교수자 의존도를 현저하게 낮춤으로서 보다 안정적이고 과학적인 학습모델을 제공합니다.

플립수학 사이트 바로가기

오투스쿨

전과목 온라인 교육의 대명사!

오투스쿨에서는 학교나 학원에서 그날 진도 나간 내용을 그날 온라인 숙제를 통해서 복습을 시키고 선생님은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를 확인 한 후에 학생 밀착형으로 다음 수업에 임할 수 있습니다. 진도 교재를 어떠한 것으로 사용하더라도 교재 내용과 같은 유형의 문제를 선택하여 숙제를 낼 수 있을 만큼 풍부한 콘텐츠를 가진 오투스쿨은 이미 관리형 온라인 학습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오투스쿨 사이트 바로가기

오투라인 교육 시스템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관리
강의제작 / 평가관리
1:1 맞춤형 학습 클리닉

풍부한 학습 콘텐츠 제공

교과 해설 강의
강의 기반 문제 은행
(모든 문항별 풀이해설강의 제공)

스터디-큐

학원용 수학 솔루션의 올바른 기준!

스터디큐는 학력진단평가와 학업성취도평가를 통해 학생의 정확한 학습능력과 성적수준을 분석합니다. 또한 모르는 문제는 온라인 PC는 물론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 모델이며 학생별 취약유형 클리닉과 심화유형 클리닉으로 1:1 맞춤형 학습관리를 제공합니다 !

스터디큐 사이트 바로가기

개별 맞춤형 분석지

채점지

개별 맞춤형 클리닉학습